• _

    우리는 '시골하루'가 당신에게 로망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 시도 선택
  • 강원도
  • 전라북도
  • 전라남도
  • 경상북도
  • 경상남도
  • 경기도
  • 제주도
  • 인천광역시
  • 부산광역시
  • 도시 선택
  • 시골하루관리자 2016-07-13 12:31:30

    [시골숙소] 경상남도 / 하동군 매화천국 산골매실농원

    비오는 날의 산골매실농원~ 좋았어요!^ㅡ^
    둘레길 조금 걷다가 도착한 산골매실농원에서 푹 쉬다 왔더니 더 건강해진 느낌이에요^^ 비오는 날 산골매실농원의 분위기에 반하고, 눈을 마주치고 대화하시는 사장님 내외의 진지하고 솔직한 모습과 시원시원한 웃음에 또 반했습니다~! 다른 여행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깊~은 정을 느끼고 와서 이번 여행 참 잘 했다는 생각이 내내 들더라구요. 식사도 편식할 겨를없이 이것저것 다 맛있어서 평소보다 많이 먹었어요ㅎㅎ 덕분에 편안하고 아늑하게 잘 쉬었다 갑니다. 감사해요^^*

    작성자 : 안*현 / 작성일 : 2015년 9월
    *본 후기는 홈페이지 통합과정에서 옮겨지지 못한 게시물임을 알려드립니다.
  • 시골하루관리자 2016-07-13 12:28:02

    [시골숙소] 경상남도 / 하동군 매화천국 산골매실농원

    힐링여행
    경치가 아름답고 아이들이 매우 좋아했습니다 . 다녀오고서도 계속 이야기하네요.여기서 살고 싶다고요. 좋은 힐링 여행이었습니다 .

    작성자 : 임*현 / 작성일 : 2015년 9월
    *본 후기는 홈페이지 통합과정에서 옮겨지지 못한 게시물임을 알려드립니다.
  • 시골하루관리자 2016-07-13 12:27:16

    [시골숙소] 전라북도 / 남원시 지리산둘레길 3코스 공할머니민박

    정말 잘 쉬다 왔어요
    민박은 처음 묵어본지라 걱정을 많이 했는데 정말 잘 쉬다가 왔어요.
    둘레길 걷고 너무 피곤했는데 방도 편하고 온수도 콸콸 나와서 정말 좋았어요.
    그간 묵었던 다른 게스트하우스나 팬션들보다 더 뜨신물 잘 나오는 숙소였어요ㅠㅠ
    사진은 저녁식사인데, 정말 한 상 가득 차려져 나온데다 반찬들 하나도 빠짐없이 다 맛있어서 행복했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밥이 진짜... 꿀맛이었어요. 내가 집에서 해 먹는 밥은 밥이 아니었구나 할 정도로 진짜 밥만 먹어도 맛있어요ㅠㅠ
    아침식사 사진은 못 찍었는데 아침도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그 칼칼한 된장국이 으아 한 숟갈 먹고서 깜짝 놀랄정도로 맛있는게!
    그날 둘레길 걸으면서 친구들이랑 계속 밥이 정말 맛있었다고 이야기했어요.
    아침에 출발하기 전에 과일까지 먹으라고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챙겨주신 덕분에 아침 배불리 먹고 기운내서 둘레길 걸을 수 있었어요!
    맛조이코리아도 민박 관련해서 문의할 때 정말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답변도 빨라서 좋았어요. 덕분에 즐거운 여행 다녀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 정*주 / 작성일 : 2015년 8월
    *본 후기는 홈페이지 통합과정에서 옮겨지지 못한 게시물임을 알려드립니다.
  • 시골하루관리자 2016-07-13 12:25:47

    [시골숙소] 경상남도 / 하동군 매화천국 산골매실농원

    지리산 좋은공기 마시고 힐링하고 왔어요
    남해.지리산 여행으로 숙박은 이미 정해놓고 여행코스를 짜다가 우연히 맛조이 코리아에 들어오게 되었어요. 산골매실농원 사진보고 반해서 바로 숙박지를 변경하여 오게되었어요 사진이랑 다른곳이 많아서 걱정반기대반으로 도착했는데.. 올라가는길이 생각보다 가팔라서 괜히 바꾼게 아닌가 살짝 후회가 되려고 하던찰나 도착해보니 정말 그림같은 곳이 나타나서 너무 감동받았습니다. 아이들과 저희 네식구 정말 좋은공기 마시고 힐링하고 앞에 계곡물도 잔디도 잠자리도 너무나 만족하고 왔어요 저희가 사는 울산에서는 조금멀지만 지리산 근처로 올일이 있으면 꼭 다시오고싶은곳입니다. 아침도 넘 맛나게 잘먹었답니다. 감사드려요~

    작성자 : 황*서 / 작성일 : 2015년 8월
    *본 후기는 홈페이지 통합과정에서 옮겨지지 못한 게시물임을 알려드립니다.
  • 시골하루관리자 2016-07-13 12:24:25

    [시골숙소] 강원도 / 인제군 엄마마음, 우리집같은민박

    잘 쉬고 왔습니다
    넓고 깨끗한 민박집에서 정성가득한 밥을 먹고 좋은 공기를 마시니까 이전보다 몸과 마음이 가벼워졌습니다 몸이 안좋은 분들이 한 번 오면 다시 오는일이 많다고 들었는데 있어보니 그 이유를 알겠네요 사장님과 이런저런 얘기를 해보니 따뜻한 정을 많이 느꼈습니다 다음에 꼭 다시 가고 싶네요.

    작성자 : 이*수 / 작성일 : 2015년 8월
    *본 후기는 홈페이지 통합과정에서 옮겨지지 못한 게시물임을 알려드립니다.
  • 시골하루관리자 2016-07-13 12:23:20

    [시골숙소] 경상남도 / 하동군 선녀탕이 있는, 인연민박

    완벽한 여름휴가를 위한 최고의 민박!
    처음 가보는 하동, 처음 묵어보는 민박! 기대반걱정반이었는데, 첫 숙소였던 인연민박 덕분에 최고의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1.숙소상태(2인 도화방)
    -방: TV 및 에어컨 있음, 크기는 작지만 계곡이 보이는 테라스랑
    연결되어있어서 아늑합니다. 청결도 최상
    -주방: 주방은 따로없고 냉장고 및 식기구(바베큐하는데는 무리
    없었으나, 설거지는 화장실에서 해야 함)
    -화장실: 어메니티 및 수건 완비완료

    2. 부대시설
    -계곡: 민박 안에 선녀탕이라는 계곡있음. 물이 꽤 깊어서
    성인이 들어가면 가슴까지 닿음. 튜브가지고 가면
    더 재미있을것 같아요! 민박손님만 있어서 매우 한적
    하고 깨끗! 선녀기분을 낼 수 있음...ㅋㅋ
    -평상&원두막: 계곡위에 위치, 과일까먹고 누워서 책보거나
    낮잠자기에 최고임!!
    -바베큐: 불판과 번개탄만 사면 가능. 계곡 물소리를 들으면서
    바베큐를 즐길 수 있음

    3.식사
    -주인집에서 아침식사 제공
    -상다리가 휘어질듯한 한식당포스의 조식
    -집 앞에 가득있떤 장독대에서 담근 맛있는 짱아찌 제공
    (이건 따로 사오고 싶을정도로 맛있어요!)
    -직접 재배하신 토마토와 숭늉까지 후식으로 내주심
    -자연식 발효밥상! 밥한공기 뚝딱!!! 비울 수 있습니다.

    4.기타
    -시내와 차로 20분정도 거리가 있습니다. 왠만한건 시내의 하나로마트에서 미리 구매해서 가져오시면 됩니다.
    -여행일정을 안짜오셨다면 아주머니에게 문의해보시면 자세하게 알려주십니다. 아주머니 추천으로 간 삼성궁이 최고였습니다!

    그래서 제 점수는요 ★★★★★
    그동안 서울근교의 펜션 및 리조트만 이용하다가 이렇게 멀리간건 처음이었는데, 멀리간 보람이 있는 정말 최고의 민박이었습니다. 나만의 시골별장에 휴가 온것 같은 기분!! 나만 알고싶은 인연민박~ 강력 추천합니다><

    작성자 : 공*림 / 작성일 : 2015년 8월
    *본 후기는 홈페이지 통합과정에서 옮겨지지 못한 게시물임을 알려드립니다.
  • 시골하루관리자 2016-07-13 12:21:19

    [시골숙소] 전라북도 / 남원시 지리산둘레길 3코스 공할머니민박

    넉넉한 정을 느끼고 온 시간이에요 ^^
    예전부터 생각만 하던 지리산 둘레길 걷기. 이번 휴가땐 꼭 가보고 싶어 여행 며칠전 부랴부랴 인터넷 검색을 통해 맛조이 코리아를 알게됐는데. 시골여행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가득하더라구요. 어릴적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느낌이에요. 그중 에서도 공할머니 민박!!!둘레길 걷기가 목표였으나 부모님과 함께 해서 푹푹찌는 날 걷기는 무리여서 걱정했는데. 숙소 도착하니 할머니 아드님께서 어찌 아시고 시원한 계곡까지 데려다주셔서 물놀이하고 시원한 소나무 아래서 쉬고 조금 선선해졌을때 둘레길을 조금 걸어봤답니다. 단연 시골밥상은 최고였어요!!! 부모님과 함께하는 여행이었는데 두분다 엄지 척 !!! 이쁜 커플과 함께 식사했는데 더운여름날 넉넉한 밥상과 시원한 막거리는 최고의 조합. 가을에 다시 가보고싶어요. 그땐 둘레길 제대로 걷고요. ^^
    부모님과 함께 넉넉한 정을 느끼고 온 시간이었답니다. 더운날 짜쯩도 물리칠만큼요.

    작성자 : 김*균 / 작성일 : 2015년 8월
    *본 후기는 홈페이지 통합과정에서 옮겨지지 못한 게시물임을 알려드립니다.
  • 시골하루관리자 2016-07-13 12:19:47

    [시골숙소] 강원도 / 인제군 잠수타기 좋은, 미산힐링민박

    힐링의 시간
    7월23~24일 1박으로 가족여행 다녀왔어요. 비 예보가 있었지만 맑은날씨 덕에 개인산 약수터도 다녀올 수 있었네요. 오르는 중간 중간에 계곡물에 발담그며 쉬는 그 기분, 최고었어요.
    조용하고 친절하신 두 분 사장님도 기억에 남습니다.
    황토방과 다락방, ,깨끗한 침구,바베큐시간,푸짐한 웰빙 아침식사~이 모두 맘에 들어 또 가게 될 것 같아요. 사장님 두 분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 명*조 / 작성일 : 2015년 7월
    *본 후기는 홈페이지 통합과정에서 옮겨지지 못한 게시물임을 알려드립니다.
  • 시골하루관리자 2016-07-13 12:18:42

    [시골숙소] 전라북도 / 남원시 지리산둘레길 3코스 공할머니민박

    힐링을 원하신다면 공할머니민박으로!!
    올 여름휴가의 테마는 '아무것도 하지 않기'였고,
    그 목표를 함께해줄 친할머니댁같은 민박집을 알아보고 있던차에 어렵게 공할머니민박을 찾게되었습니다^^.

    이미 방송에서도 나오고 유명한 곳이지만, 저에겐 이러한 곳이 왜이렇게 찾기 힘들었을까요 ㅜㅜ..

    실제로 방문한 공할머니민박집은 옛시간이 그대로 멈추어 박혀버린듯 정감이가고 따뜻한 곳이었습니다. 마루에 한가로이 앉아있다보면 매동마을 들고양이들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ㅎㅎ 운이 좋다면 새를 사냥하여 잡아먹는 들고양이의 포스도 느끼실 수 있구요..;;

    2박 3일을 묵었는데, 첫날 저녁은 할머니께서 푸짐하게 차려주신 한 상으로 배를 채웠습니다. 모든 반찬들이 다 너무 맛있었는데 저는 그중에서도 죽순전이 너무 맛있었어요! 식감도 좋구 ㅎㅎ 지금도 생각이 납니다.
    다음날 저녁엔 저희가 백숙을 해먹는다고 하니 기꺼이 아궁이도 내어주시고, 옻이랑 녹두도 넉넉하게 주시더라구요!
    할머니를 통해 구매한 신선한 토종닭으로 몸보신 제대로 하고 왔네요~ 보통 놀러가시면 고기를 많이 구워드시는데, 이런메뉴도 시도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도시에 젖어서 머리가 복잡하셨던 분들, 몇일 머릿속을 비우고싶으시다면 이곳을 강력추천합니다.
    사진을 많이 올리고싶은데 여기는 한장밖에 올릴 수가 없네요..ㅜㅜ 떠나기 전 할머니와 찍은 사진 올립니다! 할머니 건강하시구 다음에는 친구들이랑 다 같이 놀러갈께요~

    작성자 : cherry***n / 작성일 : 2015년 7월
    *본 후기는 홈페이지 통합과정에서 옮겨지지 못한 게시물임을 알려드립니다.
  • 시골하루관리자 2016-07-13 12:16:37

    [시골숙소] 경상남도 / 하동군 매화천국 산골매실농원

    산장만큼이나 큰 주인장 가족에게 감사드립니다.
    사진을 보니 어제 저 곳에 우리 가족이 있었는데 라는 아쉬움이 있네요.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고 넉넉한 품이 있어 우리 일상의 독을 풀어 주는 곳이었습니다. 주인장 가족의 넉넉함과 아침 식사의 차와 삶의 이야기를 두런두런 하면서 삶의 시름을 잊었습니다. 산골매실농원의 운치를 아내와 산책으로 아름다움이 있었습니다. 아이들과 좋은 추억 남겨주신 것에 다시 감사 드리며 다음을 꼭 기약합니다. 삶에 지치면 또 찾아가겠습니다. 감사했습니다.

    작성자 : 문*일 / 작성일 : 2015년 5월
    *본 후기는 홈페이지 통합과정에서 옮겨지지 못한 게시물임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