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_

우리는 '시골하루'가 당신에게 로망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 시도 선택
  • 부산광역시
  • 도시 선택
  • 양명화 2016-07-17 21:46:22

[시골숙소] 강원도 / 동해시 비천을 담다

힐링 제대로 했습니다.
    게스트하우스라 불편하지 않을까 걱정하며 갔는데, 괜한 걱정을 했네요... ^^ 분위기며 장소며 아침밥,커피 모두 최고입니다.
  • 시골하루관리자 2016-07-13 12:36:28

[시골숙소] 경상북도 / 경주시 경주 양동마을, 갈곡정

새해부터 최고였답니다!!
    갈곡정은 작년가을부터 눈여겨 보다가 새해1월1일
    1박2일 예약을 하고 이날만을 손꼽아 기다렸습니다.

뜻하지 않게 당일 함께 하기로 한 남자친구가 많이 아픈바람에
    친구커플에게 선물로 대신 갈곡정으로 보냈지요.

마당이 이쁜집이고 그리고 아침식사가 진짜 꿀인것 같더라며
    사진도 꼭꼭 찍어오라고 신신당부했습니다.

친구로 부터 전해들었습니다.
    양동마을에 도착해 갈곡정에 짐을 풀고 주인아주머니께서
    직접 마을 구경도 시켜주시고 방도 아담하고 아주
    좋았다구요. 저 덕분에 양동마을이란 좋은 곳을 알았다고
    말해주었습니다. 아침을 너무 진수성찬으로 든든히
    잘먹었다고 아주 만족했습니다.

미안해하는 남자친구와 올봄에 가기로 다시 약속했습니다.
    저에겐 우여곡절이 많은 갈곡정이지만 올봄에 제가 직접다녀와서 후기를 또 쓸께요. 지금까지 제가 예약하고 대신 제 친구커플이 갈곡정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주인아주머니, 봄에 만나뵈요^^

작성자 : 허*나 / 작성일 : 2016년 1월
    *본 후기는 홈페이지 통합과정에서 옮겨지지 못한 게시물임을 알려드립니다.
  • 시골하루관리자 2016-07-13 12:35:02

[시골숙소] 경상남도 / 하동군 손님을 위한 마음, 금향다원

힐링여행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24~25일 황토방에서 묵은 커플입니다.
    버스시간을 잘못 게산해서 어두컴컴한 7시즈음 악양에 도착했습니다. 집주인 동생분께 전화드리니 감사하게도 픽업을 해주셨습니다. 집주인 분은 친절하게 저희를 맞아주셨고 맛있는 홍시도 내주셨습니다. 뜨끈한 방 덕분에 잠을 푹 잤고 아침에 일어나서 먹은 밥은 자연의 맛 그대로 였습니다. 식사 후 뒹굴뒹굴하다가 황토방2층에서 차를 마시며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누었습니다. 비록 1박2일이라는 짧은 시간이였지만 잊을 수 없는 여행이 될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 김*용 / 작성일 : 2015년 12월
  • 시골하루관리자 2016-07-13 12:33:45

[시골숙소] 전라북도 / 김제시 진짜 할머니집, 복쟁이민박

정말 잘 머물다왔어요 :)
    할머님이 본래 지내셨던 공간이라 깔끔하기도 하거니와 물도 잘 나오고 보일러도 잘 되서 편안하게 머물었어요. 햇살도 참 잘들구요ㅎㅎ 이천일 할머님의 시원시원한 웃음소리가 다녀와서도 계속 기억이 나네요^^ 밥도 참 잘 먹었구요. 따뜻한 정을 느끼고 올 수 있어 좋았습니다.

작성자 : 안*현 / 작성일 : 2015년 10월
  • 시골하루관리자 2016-07-13 12:32:38

[시골숙소] 전라남도 / 담양군 나에게 딱맞는, 매화나무집

추석 아침 밥상
    이런 후기 잘 작성하지 않는데..
    도착해서 방을 보고는 솔직히 실망했습니다.
    좁지는 않았지만 방문 앞에 돌담이 마주하고 있어서.. 답답했습니다.
    그러나 주인아주머니의 변하지 않는 환한 얼굴에 아무 말도 할 수 없었습니다ㅎㅎ
    추석이라고 토란국도 끓여주시고 맛있는 송편도 내주시고..
    장인이 만든 한과도 정말 한봉지 가득 챙겨주시고..
    따뜻한 마음이 느껴져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한과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까탈시러운 여잔데.. 맛조이코리아 최고입니다 엄지척ㅋ

작성자 : 강*신 / 작성일 : 2015년 9월
  • 시골하루관리자 2016-07-13 12:31:30

비오는 날의 산골매실농원~ 좋았어요!^ㅡ^
    둘레길 조금 걷다가 도착한 산골매실농원에서 푹 쉬다 왔더니 더 건강해진 느낌이에요^^ 비오는 날 산골매실농원의 분위기에 반하고, 눈을 마주치고 대화하시는 사장님 내외의 진지하고 솔직한 모습과 시원시원한 웃음에 또 반했습니다~! 다른 여행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깊~은 정을 느끼고 와서 이번 여행 참 잘 했다는 생각이 내내 들더라구요. 식사도 편식할 겨를없이 이것저것 다 맛있어서 평소보다 많이 먹었어요ㅎㅎ 덕분에 편안하고 아늑하게 잘 쉬었다 갑니다. 감사해요^^*

작성자 : 안*현 / 작성일 : 2015년 9월
  • 시골하루관리자 2016-07-13 12:28:02

힐링여행
    경치가 아름답고 아이들이 매우 좋아했습니다 . 다녀오고서도 계속 이야기하네요.여기서 살고 싶다고요. 좋은 힐링 여행이었습니다 .

작성자 : 임*현 / 작성일 : 2015년 9월
  • 시골하루관리자 2016-07-13 12:27:16

[시골숙소] 전라북도 / 남원시 지리산둘레길 3코스 공할머니민박

정말 잘 쉬다 왔어요
    민박은 처음 묵어본지라 걱정을 많이 했는데 정말 잘 쉬다가 왔어요.
    둘레길 걷고 너무 피곤했는데 방도 편하고 온수도 콸콸 나와서 정말 좋았어요.
    그간 묵었던 다른 게스트하우스나 팬션들보다 더 뜨신물 잘 나오는 숙소였어요ㅠㅠ
    사진은 저녁식사인데, 정말 한 상 가득 차려져 나온데다 반찬들 하나도 빠짐없이 다 맛있어서 행복했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밥이 진짜... 꿀맛이었어요. 내가 집에서 해 먹는 밥은 밥이 아니었구나 할 정도로 진짜 밥만 먹어도 맛있어요ㅠㅠ
    아침식사 사진은 못 찍었는데 아침도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그 칼칼한 된장국이 으아 한 숟갈 먹고서 깜짝 놀랄정도로 맛있는게!
    그날 둘레길 걸으면서 친구들이랑 계속 밥이 정말 맛있었다고 이야기했어요.
    아침에 출발하기 전에 과일까지 먹으라고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챙겨주신 덕분에 아침 배불리 먹고 기운내서 둘레길 걸을 수 있었어요!
    맛조이코리아도 민박 관련해서 문의할 때 정말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답변도 빨라서 좋았어요. 덕분에 즐거운 여행 다녀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 정*주 / 작성일 : 2015년 8월
  • 시골하루관리자 2016-07-13 12:25:47

[시골숙소] 경상남도 / 하동군 매화천국 산골매실농원

지리산 좋은공기 마시고 힐링하고 왔어요
    남해.지리산 여행으로 숙박은 이미 정해놓고 여행코스를 짜다가 우연히 맛조이 코리아에 들어오게 되었어요. 산골매실농원 사진보고 반해서 바로 숙박지를 변경하여 오게되었어요 사진이랑 다른곳이 많아서 걱정반기대반으로 도착했는데.. 올라가는길이 생각보다 가팔라서 괜히 바꾼게 아닌가 살짝 후회가 되려고 하던찰나 도착해보니 정말 그림같은 곳이 나타나서 너무 감동받았습니다. 아이들과 저희 네식구 정말 좋은공기 마시고 힐링하고 앞에 계곡물도 잔디도 잠자리도 너무나 만족하고 왔어요 저희가 사는 울산에서는 조금멀지만 지리산 근처로 올일이 있으면 꼭 다시오고싶은곳입니다. 아침도 넘 맛나게 잘먹었답니다. 감사드려요~

작성자 : 황*서 / 작성일 : 2015년 8월
  • 시골하루관리자 2016-07-13 12:24:25

[시골숙소] 강원도 / 인제군 엄마마음, 우리집같은민박

잘 쉬고 왔습니다
    넓고 깨끗한 민박집에서 정성가득한 밥을 먹고 좋은 공기를 마시니까 이전보다 몸과 마음이 가벼워졌습니다 몸이 안좋은 분들이 한 번 오면 다시 오는일이 많다고 들었는데 있어보니 그 이유를 알겠네요 사장님과 이런저런 얘기를 해보니 따뜻한 정을 많이 느꼈습니다 다음에 꼭 다시 가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