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_

우리는 '시골하루'가 당신에게 로망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 시도 선택
  • 도시 선택
  • 김라니 2016-10-19 20:44:15

비천을담다
    자연을 그대로 받아들이는곳 그곳 비천을 담다가 생각나는군요 그곳에서 만나는 많은좋은인연 모두의 마음들 또한 자연그대로 라는 느낌이드는곳 비천 고향같은 따스함이 제겐있네요 ~~^^
  • damehouse 2016-10-19 20:19:38

[시골숙소] 강원도 / 동해시 비천을 담다

비천을 다 담은 ..게스트하우스!!
    게스트 하우스를 나서면서
    또 가고 싶은 숙소이다!!

돌아와 지친 일상에서
    늘 쉼표 같은 그런 게스트 하우스 !

일품 조식
  • 하하맘 2016-10-19 19:51:18

굿~~굿~~
    정겨운 시골 운동장.. 스페셜한 커피..
    손맛가득한 건강밥상.. 잘보고 잘먹고 잘쉬었다 갑니다..
  • 임동언 2016-10-18 19:04:17

[시골숙소] 경상남도 / 하동군 손님을 위한 마음, 금향다원

잘 쉬다갑니다.
    우연히 묵게된 금향다원..

아늑한 황토방, 정갈하고 수수한 식사와 운치있는 다락방 다실..

제대로 힐링하고 에너지 충전하고 갑니다.

건강하세요..
  • 황승길 2016-10-04 17:15:53

잘 쉬다 갑니다.
    황토방(?)인가요? 따뜻하게 불을 지펴주셔서 밤새 따뜻하게 발 잤습니다. 고맙습니다.
    사장님 내외분 비롯하여 가족 분들이 인상도 좋으시고 따뜻하게 반겨 주셨습니다.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었습니다.
    저희가 아침밥을 일찍 먹어서 그런지 4인 가족인데요... 반찬 량이 부족하였습니다. 4인인데 두부가 2조각(부족하여 요청하였는데 1조각 밖에 없으시다고 했습니다...), 고등어 조림 1조각... 반찬의 꾸밈은 정말 탁월했는데요... 내용은 부족함이 많았습니다. 다른 이용 후기 사진은 푸짐한데요. ㅠㅠ
    그거 빼고는 좋았습니다. ^^
  • 천종우 2016-09-19 13:20:04

하동을 품어보다
    빗길속에 도착한 금향다원은
    도심에 지친이들에게 충분한 휴식을
    주는곳 같습니다
    그리고 아침식사는 금향다원의
    백미가 아닌가 싶습니다
    잘쉬고 잘먹고 왔습니다
  • 천종우 2016-09-19 13:17:34

[추천여행] 전라남도 / 곡성군 들녘을 바라보며 맛보는 밥 한 끼 ,밥카페 반하다

미실란에 반하다
    하동에서 숙박후 점심을 먹기위해 쏟아지는 빗길을 달려도착한 미실란은
    새로운 먹거리와 사람과사람을 연결해주는 새로운 만남의 장소였습니다
    친절한 사장님내외분 그리고 단 한가족을 위해 휴일에도 출근하셔서
    정성껏 준비해준 음식은 두고두고
    기억에 남을것 같습니다
  • 이동현 2016-09-17 16:53:29

넘 밥카페 반하다 정보 감동
    밥카페 반하다와 미실란 리더 이동현입니다.
    시골하루 정보도 자료 정리도 최고네요.
    고맙습니다.
  • 김은경 2016-09-15 08:25:04

[시골숙소] 경상남도 / 하동군 선녀탕이 있는, 인연민박

나만의 시크릿 숙소. 힐링 플레이스
    올 여름 남해거쳐서 휴가 보냈어요.다른곳 안돌아다니고 여기에서만 2일동안 쉬었어요. 완전 힐링하고 왔네요. 선녀탕은 개인 풀장 분위기여요. 아이랑 즐거운 시간보냈어요. 다음에 또 갈겁니다. 쵝오. 참 밥도 맛났어요.
  • 김화원 2016-09-01 11:37:03

[시골숙소] 강원도 / 인제군 잠수타기 좋은, 미산힐링민박

너무 좋았어요
    외국 유학에 가기전 힐링하려고 들렸어요 ! 하루는 비가왔고, 하루는 화창했어요 ! 어찌나 멋지던지 정말 자연경관에 감동받았답니다 ! 친절하신 두 분께 또 따뜻함을 얻었구요 ! 정말 추천드려요 ! 멋진 단풍이 기대되는 그런 한여름 밤이었습니다 ~ 감사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