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_

우리는 '시골하루'가 당신에게 로망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 시도 선택
  • 도시 선택
  • 정다혜 2017-04-11 17:09:43

[시골숙소] 강원도 / 동해시 비천을 담다

잊을 수 없는 동해에서의 이틀
    비천을 담다 후기가 많아서 엄청 궁금했는데, 와 진짜 사진 그대로에요! 아니 사진보다 더 좋은 것 같아요 ㅠㅠ

4월 초에 다녀왔는데, 사실 벚꽃도 아직 안 피었고, 눈도 없어서 휑하다고 아쉬워하셨는데 저는 하나도 아쉽지가 않았어요. 분교 안에 꾸며진 인테리어 하며, 자수 하나 하며, 아침에 내어주시는 밥상까지 정말 어느 하나 아쉬운 것이 없었어요...

학교 앞에 흐르는 강을 따라 산책하는데, 강아지가 함께 나와서 걸어주기도 하고요! 체크인 시간에 맞춰 들어가길 잘했던 것 같아요. 커피 맛도 최고였어요 :)

다음번에는 책이라는 좋은 친구와 함께 찾아갈게요! 감사합니다 ♥
  • 정다혜 2017-04-11 16:57:34

[시골숙소] 경상남도 / 하동군 녹차밭의 추억, 유로제다

하루 더 머물고싶었던 유로제다
    얼마 전에 유로제다에서 편히 쉬다 왔어요 :)

주변 여행을 즐기느라 조금 늦게 들어가졌는데, 방을 미리 따뜻하게 해두셨더라구요 ㅠㅠ 정말 감사했어요! 방 한쪽에는 차를 내려마실 수 있게 준비해두셔서 다음 날에 차도 내려 마셨어요. 약간 다른 숙소는 체크아웃 시간에 쫓겨 나가는 느낌인데 유로제다에서는 그런 느낌을 전~혀 받지 못했어요!! 최고최고!! ♥

다음날 아침에 커튼을 열어보고서 유로제다에 더더 푹 빠져버렸어요 ㅠ_ㅠ 창문 너머로 보이는 녹차밭 풍경이 정말 장관이었거든요! 딱 그 순간에 유로제다에서 하루 더 머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침도 정말 맛있게 먹고 왔어요.

다음번에는 꼭 꼭꼭!!! 이틀 숙박으로 다녀가야겠어요 ㅠ_ㅠ 다음에 또 갈게요 감사합니다 ♥
  • 김도연 2017-04-05 17:32:05

친구들이랑
    게스트 하우스에서 관광지가 가까워서 좋았고 무엇보다 시설도 깨끗하구 편안해서 좋았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즐겁게 놀다갔습니다ㅎㅎ
  • 우의정 2017-04-05 17:23:42

아주좋아요
    처음가보는 동해에서 아이아빠와 함께 조용하고 편안한 3일을보냈습니다.^^ 자연을 가까이서 보니 마음도 편안했고 음식도 맛있더군요~ 다음에도 동해에 여행을온다면 또 방문하고싶네요.ㅎ
  • 이병준 2017-03-30 23:32:21

[시골숙소] 전라북도 / 남원시 지리산둘레길 3코스 공할머니민박

이병준
    후기가늦었지만 좋은글만있기에
    한번정도는필요할것같아올립니다
    가격.음식등은저렴한가격좋은데
    숙소의청렬함은 좀더신경써주시면
    나을것같네요 저희는결국 잠은못자고
    왔는데 그냥가겠다하니 할머니말씀이
    손님도많은데 빨리애기했으면
    또다른손님받았을거라하시는말에
    화가좀 나더라고요
    항상초심이면 좋을텐데 돈이마음을
    음직이는 씁씁함을느낀시간이였어요
  • 전순옥 2017-03-26 17:13:53

최적의 힐링장소
    오늘처럼 빗방울이 떨어질때 따뜻한 온기가 느껴지는 난로옆에서 여유롭게 커피한잔으로 힐링해 봅니다~~
  • 전찬형 2017-03-25 17:03:39

[시골숙소] 강원도 / 동해시 비천을 담다

정말 좋은 곳!
    너무좋은 곳입니다. 아름다운 나무와 꽃과 바람이 있는 아늑한 운동장이 일품입니다. 더 놀라운 것은 수준급 커피도 맛볼수 있다는 것 입니다. 커피도 직접 볶으시고 커피브랜드도 운영도 하고 계신 숙련된 커피장인?의 커피도 엄지쫭!
  • 김경아 2017-03-10 23:08:50

쉼=유로제다
    며칠 꽃을 시샘하는 찬바람이 불었어도 매화는 끄떡없이 피었는데...일에 세상사에 지쳤던 내몸은 여지없이 감기기운이 몰려왔습니다..치유의 시간이 필요할때면 항상 찾게되는 '하동'

어린치기에 찾아가던 동해는 털어버리고 제자리로 되돌아 가게하는 매력이었다면

감싸안고 스며흐르는 젖줄같은 섬진강...암탉처럼 품어주는 지리산자락...거기에 유로제다까지 ^^* 하동을 찾을 이유가 하나더 늘었습니다~

애들 떼놓고 혼자 올까하다가 같이 데려갔는데 참잘했다싶습니다. 한까탈하는 큰딸이 만족해하는 곳입니다.

녹차밭에 감싸안겨 고양이처럼 해바라기하는것만으로도 치유가되는 그런곳입니다. 조금만내려가면 계곡도 좋아서 여름에와도 좋을듯합니다.

작은놈이랑 쑥도캐고 산책후에 먹은 아침밥은 참정갈하고 맛났습니다. 입짧은 작은놈이 쑥국을 리필해먹었을 정도로 ㅎㅎ

깨끗하고 편안한 유로제다
    생강홍차는 다음에 마시러 갈게요^^
  • Kang Min Bella Lee 2017-02-19 19:49:30

[시골숙소] 경상남도 / 하동군 매화천국 산골매실농원

감사합니다
    가족 다섯 여행다녀왔어요
    평범한 펜션 리조트보단 조금은 힐링하고싶은곳 찾다가 다녀왔는데
    불편함 하나없이 잘쉬고 힐링잘하고왔습니다
    밥도 너무맛있어요!
    다음에 꼭 또갈게요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 김영준 2017-02-12 16:11:02

[시골숙소] 강원도 / 화천군 화천 한옥민박, 유곡산방

유곡산방에서 하루 묵었습니다
    최고입니다
    구들에서 자고 일어나니
    정말 푹 잘잔느낌이고
    아침밥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앞으로 자주갈듯...